본문 바로가기
실생활 정보

비문증 완치사례 사라짐 가능할까?

by ¿※㉿∞ 2022. 9. 17.

비문증 완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꾸준한 예방과 노력이 뒷받침되어야 오늘은 완치 사례를 보고 어떤 방법으로 개선하셨는지 알아봅니다. 

 

비문증은 시간이 지나면 증상이 완화되기도 하는데 그 시기는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지나 무뎌져서 개선되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드물게 망막에 이상이 생겨 문제가 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비문증 발병 후 즉시 정밀 안저검사를 받고 이후 6개월~ 1년에 한 번씩 망막 검사를 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비문증에 관한 또 다른 내용↓

2022.09.17 - [실생활 정보] - 비문증에 좋은 영양제 추천 선택 방법

 

비문증에 좋은 영양제 추천 선택 방법

오늘은 비문증 영양제를 추천하고 좋은 영양제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비문증은 근시가 심하거나 40대~60대인 노후가 진행된 분들에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눈앞에 검은 실이 떠

jjangku.tistory.com

 

썸네일
썸네일

비문증 완치 사례

시간이 지나면 박리된 유리체가 안구의 바닥이나 주변부로 이동해 비문증이 없어진 것처럼 느껴져 옅어지게 됩니다.

흔히 완치되었다고 하시는 분들은 비문증이 완벽히 나아졌다는 것이 아닌 대부분 완치 훈련으로 많이 옅어지거나 적응을 해 나가시는 분들이었습니다. 결국 완벽히 사라짐이란 쉽지 않아 보입니다.

 

 

대부분의 비문증은 노화로 인해 나타난 증상입니다. 망막열공, 망막박리 등 다른 안과 질환으로 비문증 증상이 나타나면 반드시 치료가 필요하니 전문의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댓글